본문 바로가기

Yummy Yummy

정말 맛있는 새우요리집, 전주 중화산동 깐쇼새우

안녕하세요!!


쥔장은 얼마전 정말 맛있는 새우요리집에 다녀왔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꽤 알고 있는 소문난 집이기도 합니다


전주시 중화산동 소재의 '깐쇼새우' 입니다.


우리에게는 결혼식장 뷔페 메뉴로 익숙한 요리죠!


하지만 여기서 제공되는 깐쇼새우는 그런 대충 만든 질떨어지는 음식과는 많이 다릅니다


어디 한번, 리뷰를 통해, 만나보실까요??


사실 인테리어는 그냥 그래요... 좀 큰 중국집같이 생겼어요ㅎㅎ


그래서 그냥 안찍었습니다


바로 메뉴판ㄱㄱ



가격대입니다


16000원 정도이죠


1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새우와 누룽지를 함께 시켜 먹기 때문에..


32,000원 정도로 누룽지와 새우 요리의 조합으로 정말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어요!


(요새 비싼것만 주워먹다보니 이게 비싸게 보이지 않습니다... 엄마 나 어떡해)



기본 반찬입니다


저 물김치는 꽤 맛있더군요ㅎ


배추와 열무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아.... 간혹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운걸 잘먹는 제 친구가 한입 씹었다가 어쩔줄 몰라했ㅎㄷㄷ 군요


원래 청양고추도 잘먹는데... 그렇게 매웠던걸까요;;;


조심하세요!!



요렇게.. 앞접시가 제공되구요



누룽지 서빙샷입니다


누룽지가 담겨있는 저 죽같은 것은


팔보채의 양념을 생각하시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생각할 만한 게 안에 새우, 죽순, 오징어, 기타 볶은 채소 등이 함께 담겨 있어요


거기에 바삭하게 잘 구워진 누룽지가 충분한 양이 담겨서 나옵니다


사실 저거만 먹어도 2인분은 할거같지만... 저것만 먹어서는 좀 아쉽죠ㅎㅎ


안에 큰새우(대하)가 5개? 들어있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ㅎㅎ



크림새우 서빙샷입니다


누룽지를 매운맛으로 골랐으니 새우는 좀 느끼한 맛으로 골라보자 해서 골랐는데...


제 친구가 계속 '고르지마 고르지마' 매우 티나게 눈치를 주더군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골라봤습니다


결과는...



뽑기 성공ㅎ


아주 괜찮았어요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에


고소한 튀김옷 안에 든 새우의 입안에서 톡터지는 그맛...


부드럽고 먹기좋게 익어 씹는 맛이 그만이었어요(원래 새우는 씹는맛이죠!)


위에 허브까지 뿌려 주네요ㅎ(건강도 0.0001% UP!)


어쨌든 정말 맛있었습니다


누룽지와 함께 섞어 먹으니 정말 괜찮더군요


기억해 뒀다가 나중에 또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친구는 오리지널 깐쇼새우를 못먹은것을 못내 아쉬워했죠


말하는걸 들어보면 오리지널이 더 맛있다는 거예요..


그래도 전 만족! 이거면 충분했다고... 사실 깐쇼새우는 여기저기서 먹어볼 기회가 있잖아요? 퀄리티는 잘 모르더라도ㅎ



마음이 맞는 친구와 함께라 더 즐거운 시간이었군요


항상 절 탈탈 벗겨먹으면서도 꺄르륵 웃기만 하는... 그래도 미워할수 없는 친구에요, 늘 안쓰럽고.


이 장소는... 많이 친해진 이성 혹은 소중한 사람들, 친구들과 함께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전주 중화산동 맛집, 깐쇼새우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 & 댓글은 매너ㅎ♥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