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Yummy

군산 나운동 맛집 나포순대

안녕하세요!


휴... 오늘은 정말 바쁜 하루였네요


근데 다 끝난게 아닙니다... 아직 남았어요ㅠㅠ



그 가운데 틈틈이 짬을 내어 포스팅 중입니다


뭐랄까 콘텐츠가 늘어나고 방문자 수가 늘어나게 되는 이 재미가 정말


끊을 수 없게 만드는 것 같아요


어디가서 사진찍는거... 그렇게 귀찮게 생각했건만


이젠 제가 20살이 넘게 차이가 나는 직장 선배님들과 함께한 식탁에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대고 있습니다;;;;



어쨌든, 오늘의 포스팅은 간만에 맛집 리뷰인데요


제 근거지에 있는 곳입니다만


저는 이곳이 맛집인지 전혀 몰랐습니다ㅋ



군산 나운동 맛집, 나포순대에 방문하였습니다


제 동행들은 다들 저보다 20살은 많으신 분들... 30살 많으신 분도 계시고....


캐막내였죠ㅎㅎㅎ


덕분에 잘 얻어먹고 왔습니다~






처음 출발할때 메뉴는 중국집이었습니다...


'짜장면이나 한그릇 하자'시는 말씀에 입이 헤벌어져서 쫄래쫄래 따라갔더랬었죠ㅎㅎㅎ


하지만 목표했던 지린성은 이미 영업종료....


급 메뉴를 바꿉니다..... 


순대국밥이랍니다ㅠㅠ



쥔장은 사실 주위에서도 하는 말이지만


초딩 입맛이라 순대국밥은 사실 무슨 맛인지도 잘 모르겠고.... 그닥 맛도 없더라구요ㅠ


그렇다고 캐막내주제에 못가겠다 소리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속을 끓이며 따라갔습니다.


에휴





도착했습니다





나포순대..?


처음 들어보는데요;;(여기가 인터넷에 널리 퍼진 맛집이라는건 전혀 몰랐습니다)


강제호환당한 제 입맛을 애도합니다....



그래도,,, 일단 왔으니 열심히 먹어줘야겠죠!


공짜밥이잖아요!(쥔장은 가난한 독신남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광경입니다


초상권ㅋㅋㅋ





아래쪽은 손님들이 식사중이라서 찍지 못하고... 엄한 천장만 찍어댑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아래쪽에는 식탁 여러 상이 빼곡히 손님들로 차 있습니다


늘상 사람들이 몰려 붐비는 맛집이라더군요





차림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좀더 가까이에서 찍을걸 그랬네요ㅠㅠ




국밥이 나오기전... 반찬 풀샷! 


반찬의 퀄리티는 그냥 보통인듯합니다





서빙샷입니다


먹음직스러운가요??ㅎ





선배님들이 부추를 넣으시기에 따라 넣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국밥에는 꽤 많이 부추를 넣어 먹더군요


순두부국밥에도 이렇게 해서 먹는것 같더라구요




그럼 어디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어...?


괜찮네..??



사실 순대국밥이라는게 그다지 예쁘게 생기지 않았죠


순대라는 식품 자체가 살짜쿵 혐오스런 외관을 지녔고 


또 보통 분식집에서 파는 순대와 함께 제공되는 간? 이라고 하던가 무튼 그 부분을


저는 먹지 않기 때문에...


무튼 순대국밥은 싫어했었습니다만


한번 먹어보니... 꽤 괜찮네요. 먹을만 합니다.


저처럼 순대국밥 초보로 처음 도전해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라면


순대국밥 매니아들에게는 분명 맛집일 테지요



상세 리뷰를 해볼까요


국물맛은 적당합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고추, 후추 등을 넣어 드실 수 있지만


전 순정상태 그대로로 괜찮게 먹었습니다


건더기 중 순대는 부들부들하니 녹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네요


입에넣고 씹으면 쉽게 바스라집니다


씹히는 느낌이 그리 싫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난코스였던


순대와 함께 들어있는 정체모를 고기? 같은 건더기들이었는데요


전 이것을 간이라고 생각했었죠


순대를 주문하면 따라오는 이상하게 부드러워 좀 느낌이 낯선... 그 회색 고깃점...


평소 먹는 돼지고기의 질감이 아니에요...!!


그래서 이 부분은 먹질 않았었습니다...



전 이 건더기도 간인줄 알았습니다


근데 간이 아니네요ㅎㅎㅎ


그렇다기보다는 이건.... 그거 같습니다. 머리고기! 수육말이죠.


씹으면 돼지고기 본연의 맛이 납니다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ㅎ



다음에 방문하면 이것의 정체가 뭔지 꼭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히 총평을 하자면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나포순대 덕분에 이제 저도 순대국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한결 어른이 된 느낌입니다ㅎㅎㅎ



반찬이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오히려 반찬이 쓸데없이 많았더라면


메인인 순대국의 맛을 음미하는 데 방해가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적절한 배치인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마음이 바쁜 와중이라 조금 허접합니다....


이후 좀더 기억을 더듬고 자료를 준비하여 업데이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