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line Cafe/MD Goods

[할리스커피 MD]할리스커피 머그컵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D 상품 위주의 포스팅이 이어지고 있군요!


폭풍 포스팅입니다 벌써 3개째ㅎㅎ


이번엔 할리스커피의 머그컵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전주시 중화산동 소재의 할리스커피


여기서 문득 덮쳐온 지름신....에게 속절없이 덮침당했(?)습니다......


MD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죠!


다행히 여긴 MD 상품들의 가격이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 것을 사는 김에 어머니 드릴 것도 하나 사야겠다 싶어


빨간색과 녹차색 2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7,500원



개봉전 박스샷


박스위 동그란 스티커로 안에 들어있는 제품의 색상을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이군요



살짝 박스 위를 열어봅니다


얌전히 들어 있네요


후후후



박스 위에 올려놓고 찍어 봅니다



전체 풀샷입니다


오른손잡이 기준으로 전면에 할리스의 상징인 왕관 마크가,


후면에 할리스커피 브랜드명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함께 산 녹차색과 함께 다정하게 한 컷ㅎ


어머니께서 빨간색을 원하셔서 이건 드리고...


녹차색은 이제 저와 함께하게 되었군요


지금 직장에서 제 개인용 캐비닛 위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뭐.... 그냥 머그컵입니다ㅎㅎ


디자인보고 구매하는 거죠


개당 7,500원이라면 솔직히 컵 한개값으로 봤을 때 싼거라곤 할수 없지만


뭐랄까 이 쥔장의 수집벽을 만족시켜 줍니다.... 분명 계시지 않을까요? 저 같은 분들이 더.


굳이 특징을 짓자면 제법 커다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말았을 때 적당히 덜 쓴 맛으로 오래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색이 들어있어 전번에 공짜로 얻은 이디야 컵보다는 좀더 특색있어 보인다는 점... 정도일까??



어쩌다보니 MD 상품을 수집하게 되었네요... 이제 돈깨질 일만 남았군


그래도 뭐.. 어차피 혼자라서 쓸데도 없기 때문에ㅠ


당분간은.... 쓰고 싶은데 쓰며 지낼 겁니다ㅎ


지금 슬슬 피규어에 입질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큰일입니다


저 acer e5-575 elite의 주인이 저에게 했던 말이 떠오르네요


'니가 피규어에 맛들이기 시작하면 나 너랑 인연 끊을거야ㅋㅋㅋ'


오버워치 캐릭터들 피규어를 보고 있는데... 역시 만만치 않네요...음ㅠ




여기까지 할리스커피 머그컵 개봉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