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Story/코로나 이야기

카마로SS 키케이스 구입

지금 애용하는 카본타입 가죽 키케이스는 

확실히 뽀대나고 존재감이 우렁차긴 한데

솔직히 좀... 들고다니기 불편한건 사실이다ㅠ

 

그래서 서브 키에 케이스를 달아주기로 했다

 

카마로 SS 스마트키

그냥 뭐.. 스파크 키랑 똑같이 생겼다;;;;

버튼만 다름

5100만원짜리 찬데..

하ㅡㅡ

 

네O버샵에서 주문...

해외배송이라 이주 정도 걸린듯하다

 

제품 정보는 여기

 

 

홀바잉카 : 홀바잉카

[홀바잉카] [이벤트] 최고의 상품평을 찾아라 !! 사은품 증정

smartstore.naver.com

 

내부 포장이 조금 훼손되었다

 

포장에 나름 신경쓴 듯

PE폼도 들어있다

 

내용물

 

키를 먼저 저 투명한 곳에 끼워넣고...

나머지 뚜껑같은 걸 조립해 결합하면... 완성!!

근데 조립하고 보니ㅠ

 

끝이 조금 뜬다....

뚜껑을 결합하기 위해 달려 있는 돌기? 같은 게... 좀 너무 단단해서

감쪽같이 덮이지 않고 조금 들려보인다ㅠ

꽉꽉 눌러 주었다..

 

요렇게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번들 키링 결합!

 

올크 가죽 키케이스랑 비교샷

가격차이가 좀 있어서 고급짐도 차이가 난다

쉐보레 마크가 보여서 좋다

난 쉐슬람이니까ㅋㅋㅋㅋ

 

키케이스 총집합

후후후

역시 맨 왼쪽이 제일 멋지군

 

멋지긴 한데

좀 버튼이 빡빡하게 눌린다

저 케이스의 버튼부분에 있는 투명한 고무판이 좀 두꺼운 느낌이다

꼬옥 눌러줘야 한다ㅠㅠ

아 원격시동 어쩔ㅠ

 

퀄리티는... 괜찮음

23,000원인데... 글쎄...

뭐 그럭저럭 쓸만은 하다

그 값어치 하는지는 솔직히 모르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