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line Cafe/Shops

[컬러인커피]전주 Collor in Coffee 아중점

안녕하세요!


커피숍... 세번째 포스팅이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커피숍 많이 다니는것 같습니다ㅋㅋㅋ


그 중에 참 인테리어가 좋았던 기억에 남기고 싶은 그런 몇몇 장소들이 분명히 있죠!


어쩌면 이곳도 그 중에 하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가 남다르게 이쁜, 컬러인커피 전주 아중점(우아점)입니다!


그럼 어디 한번 가 볼까요??




출입구의 디자인부터 에사롭지 않습니다


아주 모던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군요



살짝 옆에서 찍어 보았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군요


살짝 왼쪽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밤색+흰색 조합인데요


카운터도 그렇군요


메뉴판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뭐... 평타라고 해야겠군요ㅎ


그래도 산뜻하고 에쁜 인테리어를 고려하면 이정도 수준은 인정해줘도 될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아볼까요??


상당히 널찍하고 용도에 따라 여러 종류의 좌석들이 다양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인석의 규모가 꽤 크네요


소모임 장소로 체크!!



카운터 왼쪽에는 COLLOR IN COFFEE 브랜드 상품들이 진열돼 있군요


커피와 머그잔들입니다


음... 이런 MD 상품은 뭐랄까... 스타벅스가 갑 아닐까요?


어디선가 된장남의 스멜이....



이곳에서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려 카운터 맞은편의 입구 쪽을 바라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출입구 구성 어떤가요?


정말 멋지죠??


인테리어에 공 참 많이 들인 커피숍이라고 느껴집니다


이대로 카운터 왼쪽으로 좀더 들어가면 구석진 자리들이 있습니다


여기엔 제 일행들이 앉아 있어서 못 찍었네요ㅠ


그 대신 커피 & 음료 서빙샷!



교회의 동기들과 함께 찾아왔었죠


보드게임도 좀 해보려고 가져왔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아 할 수가 없었군요ㅠ


녹차라떼, 루이보스, 캐모마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되겠습니다


네... 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껍니다...ㅎ


쥔장은 가난한 독신남이라 싼거밖에 마시지 않습니다


맛은 뭐... 그리 나쁘지 앟았던걸로 기억하네요!


저기 보이는 유리컵에 든 것은 음...


녹차... 뭐뭐였는데 기억이 잘 안납니다ㅎㅎ


쌉싸름한 녹차의 뒷맛이 인상적이군요


녹차음료 좋아하시는 분께는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편은 루이보스 입니다


뭘로 만드는지는 정확히 모릅니다만


살짝 달착지근한 사과 시럽(?)같은 걸 넣었는지 마냥 밋밋한 차맛은 아니더군요ㅎ


괜찮습니다!







좀더 카운터 오른쪽으로 깊이 들어가보면 이런 것들이 있군요!



뒤돌아 봅니다


정확한 용도는 알 수 없는 널찍한 다인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정말 이 가게 점장님 패기하난 알아줘야 할것 같군요!


이렇게 자리 많이 만들어놨는데 파리나 날리면 어떡할 뻔했어요ㅋㅋㅋㅋ




다행히 손님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럴만해 보여요ㅎ


다인석 오른쪽으로 또 테이블 많아요


여기 풀로 돌리면 꽤 단단히 한몫 잡으시겠단 생각이...ㅎㅎ




평을 하자면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기분좋아요


혹시라도 소개팅을 하게 되어도 좋을 것 같네요


음악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시끄러운 음악은 틀지 않았던 것 같구요...


음료는 죄송합니다.... 먹어본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라서ㅎㅎㅎ


아중리다 보니 제 근거지에서 거리가 좀 있군요ㅠ


기회가 된다면 자주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컬러인커피 아중점 이용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