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line Cafe/Shops

[탐앤탐스]탐앤탐스 군산대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숍.. 두 번째 리뷰입니다


제 근거지에서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가게에 대하여 올려 드립니다~



탐앤탐스 군산대점입니다






여기는 다른 무엇보다 좋은 점이


개인컵/텀블러를 가져갈 경우 1000원을 할인해줍니다ㅎ


저처럼 꽤나 자주 커피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솔깃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죠!


게다가 군산대 학생들의 경우 소정의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럼 어디 한번 들어가 볼까요~~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광경입니다


가게가 꽤나 넓어요


자리가 엄청 많습니다




진입해서 오른쪽으로 꺾어 봅니다


거의 입구 방향까지 돌아보았습니다


여기는 창가 자리가 불편하지 않아요ㅎㅎ


근데 좀... 외풍이 새어들어와 춥습니다ㅠㅠ


그래서인지 센스있게 담요도 비치해 두었군요~




입구에서 왼쪽 방향으로 세미나실? 비스무레한게 있습니다


무슨 용도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입구를 제외하고 벽으로 둘러쳐 있어서


제가 청축 키보드를 쓸 수 있는 유일한 공공장소입니다ㅎㅎ


앱코 k585 좋아요!!




입구에서 11시방향으로....


이 방향으로 직진하면 야외석과 남자화장실이 있습니다


여기서 좀더 왼쪽으로 꺾어보면




왼쪽으로 자리가 좀더 많이 있구요


오른쪽에 보이는것은 다인석입니다


작은 테이블에 여러명이 둘러앉을 수 있도록 소파가 있습니다





왼쪽 파티션 안으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자리가 꽤 많습니다


주로 떠드는 사람들은 여기 앉더군요ㅎ


이제 카운터 쪽으로 가볼까요??






여기서 제공하는 식사 및 간식류와...


메뉴판입니다


상단의 조명이 반사되어 메뉴를 자세히 찍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ㅠ


전체적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텀블러 할인 때문에 그리 부담은 안됩니다ㅎㅎ






출구 밖에서 본 야외석입니다


밤에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분위기입니다만


지금은 겨울이라.... 추울 것 같네요ㅎ





야외석에서 들어와서 바라본 가게 안입니다


이정도로 실내 리뷰는 충분할듯 하네요


의자는 전체적으로 통일되어 있어요... 보통 의자..


이 리뷰에서 가장 많이 보신 그 의자가 대부분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메뉴는.... 예전에 바닐라라떼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살짝 달달하니 좋습니다


화이트초코도 좋아요... 아주 달아서 맛있습니다ㅎ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국민메뉴 아메리카노는... 글쎄요, 전 그냥 막입이라...


그냥 맛있더라구요 제 입에는ㅋ


키위 스무디도 먹어봤는데.....


엄청 시원하고... 시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컵은 무조건 챙겨가세요!


아니면 가격부담이 좀 있어요ㅠㅠ


저녁때쯤(8시~12시)에 방문하시면 한산합니다


대학생들은 주로 낮시간에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탐앤탐스 군산대점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ㅎㅎ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