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독신남 자취방 생존기

편의점 도시락 리뷰(2) GS25의 김혜자의맘 명가바싹 불고기 도시락

안녕하세요!!


독신남의 자취방 생존기, 두번째 글입니다


오늘은 상당한 강자를 모셔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맛있게 먹은 도시락이구요


GS25의 김혜자맘 명가바싹 불고기 도시락 입니다!



언뜻 보아도... 반찬 구성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밥이 정갈하니 위에 깨까지 깨알같이(...) 뿌려져 있고요!


먹음직스런 불고기와 커틀릿이 보이네요!


조금전 먹었는데요....


쳐다보고만 있어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ㅋㅋㅋ


야.. 어서 벗겨서 먹어보고(...) 싶네요ㅎ


(뭐죠? 왜 그런 눈으로 절 보는거죠?? 전 순수한 독신남이라구요!!!)


흥을 깨는 멘트겠지만.... 이 녀석도 앞전 선수 못지않게 해롭습니다.....


일일 권장량 대비 영양함랑 지방 76% 포화지방 80% 나트륨 56%


ㅎㄷㄷㄷ


한때 분량이 적기 때문에 이걸로 가볍게 때우면 좀 살이 덜찌겠지 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 리뷰 쓰면서 많은걸 깨닫습니다


앞으로 편의점 도시락 섭취는 좀 자제해야 할것 같습니다.. 진심....


이제 다시 리뷰로 돌아가 보죠!!



오픈샷입니다


다 벗겼으니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위 풀샷에서 보셨겠지만 젓가락이 기본 제공되지 않아요...


편의점에서 젓가락을 따로 줍니다


이중부담을 시키네요갑질


점주님들한테는 좀 그런 부분일 수 있겠습니다



1. 검은깨 쌀밥


다른건 안그런데


이 도시락만 이렇게 밥의 세팅이 정갈하고 꼼꼼합니다


칼로 그어져 나뉘어있고 위에 검은깨가 뿌려져 있어요ㅎ


한조각씩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되어 있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ㅎㅎ


밥이 예쁘게 줄어들어갑니다


맛은뭐... 그냥 쌀밥이죠.



2. 햄에그 커틀릿


안에 얇은 햄과 에그프라이가 들어있는 커틀릿입니다


이거.. 아주 괜찮습니다


GS25에서만 볼수 있는 반찬인데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가운데 햄의 씹히는 맛까지 느껴지는 것이 참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좋아하는 반찬입니다ㅎ



3. 잡채


잡채예요


보시다시피 고기가 적잖이 들어가 있습니다


먹을만 하고 양도 충분하긴 한데... 살짝 간간해요



4+5. 새우조림, 호박볶음


새우조림은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근데 왠지 반찬이 다 짠거같애요 기분탓인가요..... 


호박볶음도 야채 구성으로 어느정도 밸런스 유지에 기여하고 있군요!!


근데 크게 의미는 없어요.. 그냥 구색맞추기지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저 호박도 볶을때 어떤 기름을 썼는진 잘 모르겠지만


포화지방 80%ㅎㄷㄷㄷㄷ의 일부를 담당하고 있을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6. 볶음김치


시큼 -> 달콤 -> 짭짤 요 패턴입니다


세븐일레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양은 뭐....... 너무 바라지 맙시다ㅎㅎㅎ



이 도시락의 메인디쉬 


7. 명가바싹불고기


입니다ㅋ


일단 맘에 드는점은 양이 상당합니다ㅎㅎ


먹어도 먹어도 잘 줄지 않는군요!!


그리고... 간간하니 적당한 양념에 씹히는 맛도 좋고... 아주 괜찮아요!


풋볼로 말하자면 쿼터백? 급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아주 역할이 큰 녀석이에요ㅎㅎ


무튼... 좋습니다. 너 인정!




*총평:


양 ★★★★

맛 ★★★★

가격 ★★★


특징: 한식위주 식단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가격대비 양이 꽤 준수한편임

햄에그 커틀릿은 완소!


만점은 ★ 5개


개인적으로 이렇게 평가해 봅니다!


앞으로 다양한 후보들을 더 만나게 될 텐데요


그 안에서 각축을 벌이다보면 상대적으로 스코어가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GS25의 김혜자맘 명가바싹 불고기 도시락 리뷰를 전해드렸습니다


꽤 자주 업뎃될 것으로 기대됩니다ㅋㅋㅋㅋ


자취생 여러분들 화이팅!!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공감은 매너ㅎ♥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