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line Cafe/Shops

[할리스커피]전주 중화산동 할리스커피 리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정말정말 한가한 시간입니다


'망중한'이라고 하는 그거겠지요ㅎ


벌써 포스팅 3개째입니다


그동안 찍어만 놓고 미처 못올린것들 오늘 다 올리는 중이군요ㅎㅎ



오늘은 쥔장이 전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순으로 첫번째 아니면 두번째의 기록을 올리고 있는 한 커피숍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중화산동 소재의 할리스커피 인데요!


이곳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일단 영업시간이 2시까지입니다


지역 특성상 늦게까지 모임을 갖는 인구들이 많기 때문에 그렇게 해도 되는 곳인 듯 하군요


또하나는 300원의 개인컵할인, 멤버십 적립, 쿠폰제 이용 등 로열티에 따라 대접(?)을 받을 수 있는 곳인점도 있구요!


어디 한번 함께 느껴보실까요??



간판샷입니다


어떤 가게이든 간판은 매우 중요하겠죠!



입구샷ㅎ


들어가 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가격표부터 올려볼까요??


음..... 역시 할리스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개인컵/텀블러 이용시 300원 할인이 있습니다


이 외에 할리스 멤버십 적립과 쿠폰 스탬프가 있으니 체크하셔서 최대한 부담을 줄이시기 권해드립니다


저같은 커피숍 헤비유저(?)같은 경우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겠죠?



카운터 쪽에서 파는 음료 및 과자류입니다


단순히 시간만 때우고 싶다면...


2000원짜리 에비앙이라는 음료를 드시면 됩니다


생수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할리스 MD 상품들입니다


오늘은 웬일인지 텀블러들이 보이지 않는군요


다 팔렸나봅니다ㅎ



전체적으로 은은한 백열등의 조명입니다


보통 커피숍에서 이런 타입을 많이 쓰죠!


여성들의 화장이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지닌 착한조명입니다ㅎㅎㅎ



카운터 옆으로 공용화장실 쪽으로 통로가 있어요~



입구 안쪽에서 입구쪽으로 찍어본 샷



저와 함께온 독거노인입니다


얼마전 포스팅 올린 E5 575 elite의 주인이죠ㅎㅎ



다인석입니다


여러명이 앉아서 떠들수 있도록 오픈 파티션도 설치되어 있어요



왼쪽에 보이는 유리벽 너머로 공간이 좀더 있습니다


책들이 꽂혀있는 것으로 보아 독서를 위한 공간인듯합니다


이쪽은 담소를 위한 공간이겠죠


정숙해 줍니다ㅎ



독서용 공간에 붙어 통로가 하나 더 있는데


이쪽에서 흡연을 할 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모로 신경쓴 부분이 돋보이는군요!



커피맛은... 잘 모릅니다ㅎ


그냥 막입이라 늘 맛있게 먹고 있죠!



저와 함께온 독거노인이 주문한 음료입니다... 전 이런거 절대먹지 않아요ㅋㅋㅋ


뭐 리얼 벨지안 초코라던가... 되게 거창한 이름이군요ㅎㅎ


원래 휘핑크림을 얹어주지만 빼고 서빙받았습니다


진하게 달콤한 초코맛입니다... 보통은 이런말 하지않는 사람이 맛있다고 했으니 분명 맛있겠죠!


가격은 꽤 있지만..ㅎ


쥔장은 가난한 독신남이라 늘 싼거밖에 먹지 않습니다..


앞으로 여러가지 음료를 겪어보며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아직은 메뉴별 정보가 많지 않지만 좀더 내실있게 되어가겠죠ㅠㅎ



이상으로 중화산동 할리스커피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은 매너이자 센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