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ory/etc.

삼성 49인치 보급형 FHD LED TV UN49K5110AFXKR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에서 출시한 보급형 FHD LED TV 인 UN49K5110AFXKR의 개봉기를 전해드립니다 :)

독신남인 쥔장은 투룸 번들(?) 32인치 중소기업 LED TV가 답답했더랬죠

그래서 43인치 삼성 FHD LED TV UN43J5020AF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이 모델입니다ㅎㅎ

뭐... 나쁘지는 않았어요. 혼자사는 살림에 저정도면 준수하다고 할수있긴 한데...

뭔가 그...뭔가 이프로 부족했던... 그래! 바로 그거야!

저..두터운 베젤의 압박 TL

그리 싼건 아니었지만.... 너무 싼티가 팍팍 나더란 말입니다!!

그래서 그날도 평소처럼 중X나라를 헤집고 다니던 중...

이녀석을 만났더랬죠ㅎㅎ

무려 미개봉 신품가가 4X...으로!!

상세사양  <-- 클릭



중X나라 거의 만렙을 찍고있다 자부하는 쥔장은 곧 연락을 취해 직거래 접선을 했습니다

아, 그분. 또 오셨네요.



네... 할말이 없네요ㅎㅎ

좋은 분과 쿨한 거래를 마치고... 

(아. 참고로 이 분은 아반떼 MD 뒷좌석에 박스를 싣고 오셨는데요

딱 맞는 사이즈로 실을 수 있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마침내 녀석이 우리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두둥...!




49인치... 그냥저냥 해보이죠?

품에 안아보면 디립다 큽니다ㅠ

본가에 있는 65인치를 보면서 49인치는 사실 귀엽게 보였는데요

박스채 들고 2층까지 올라오면서 혼자 아크로배틱을 시전했답니다ㅠ

어쨋든 저게 박스... 두근두근. 기대되네요ㅎㅎ. 개봉합니다.



박스를 벗겼습니다... 이제 속옷만 벗겨내면... 하악.. 앗. 음. 하하;;

스티로폼으로 확실히 완충이 되어있습니다

스크래치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감싸진 부직포에 깨알같이 붙어있는 조립설명서가 뭔가 웃깁니다ㅎ



리모컨, 설명서, 전원선 및 동축선


TV 받침대입니다. 구성은 이게 끝이네요. 단촐합니다.



첫번째 꾸러미를 풀어보았습니다. 최저가형(...) 리모컨이 들어있네요. 그래도 건전지라도 넣어줘서 감지덕지입니다.



다음 마켓에서 5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는 최저가형 삼성 TV리모컨입니다. 스마트허브 기능은 없습니다.



조립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며 조립해 줍니다.



책상 등 평평한 곳 위에 올려놓고 받침대를 조립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막 벗긴 상자에 올려놓고 작업을 해 줍니다~



저 3번... 받침대 장착하는 부분.

왼쪽 체크표시가 맞고 오른쪽 X표시는 잘못된 건데..

뭐가 다른건지 몰라서 잠깐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중나 마스터를 목표로 수련하고 있는 저에게... 저정도는 장애물 축에도 못끼죠ㅎ



요렇게... 옆에서 봤을 때 각도가 일정해야 한다는 거였습니다.. 잘못 조립하면 각도가 일정하지 않고 삐뚤빼뚤 어색하게 됩니다

이것으로 조립 완료!!

간단한 작업이었지만 나름 고생좀 했네요

저기 널린 저 박스랑 부직포는 언제 다 치우나요ㅠㅠ



짠!

이렇게 제 침실 TV 다이 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제법 짜세 나오는 것 같네요

아... 저 화면속 인물에겐 신경쓰실 필요 없습니다

모르는 사람입니다ㅎㅎ


초기 스티커는 남겨두고 찍어주는 센스!!



첫 부팅과 함께 자동으로 채널을 스캔해서 설정해줍니다

디지털 방송과 아날로그 방송이 섞여서 잡히네요

쥔장이 사는 동네는 아직도 아날로그 방송이 나옵니다ㅠㅠㅠ

올해 초에는 디지털로 전부 바뀐다고 하니 기대해 봐야겠어요~


시원하니 좋구만유~~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디지털방송과 아날로그 방송 촬영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손이 좀 떨리는데 쥔장이 나이든 독신남이라 그렇습니다



요건 디지털



요건 아날로그ㅎㅎ


아직도 아날로그라니....








 



자체 화질은 쓸만함!


참고로... 이 모델은 사업자용 모델이라 개인이 신품을 구매할 기회는 거의 없을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무리 뒤지고 찾아봐도 개봉기도 후기도 없더군요

제가 이것으로 첫획을 그은 거죠...ㅎ 뭔가 뿌듯합니다


지금까지 49인치 삼성 보급형 FHD LED TV UN49K5110AFXKR (사업자전용)의 개봉기를 전해 드렸습니다

요새는 UHD TV들이 나오고 있어 FHD 는 많이 저렴해진 것 같아요!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관련 더 궁금한 내용이 있거든 댓글 달아 주세요!

기꺼이 답해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