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Yummy

학래촌에서 소고기 사먹어야지

안녕하세요!


설날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독신남인 쥔장은 오늘도 별다방입니다

(글마다 독신남이라니... 아마 독신남 키워드 검색하면 이 블로그 뜰 듯 OTL

해봤는데 아직 안뜹니다 웃픕니다ㅠㅋ)


아.. 딱히 할게 없어서라기보다는 2월 초까지 마무리해야하는 급박한 작업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라기보다는 좀... 꽤 많죠


솔직히 좀 심난한데 전 지금 뭘하고 있는 것일까요



에휴




계속 일만 하기도 뭐하고 해서... 오늘은 생전 처음으로 맛집 관련 포스팅을 해봅니다ㅎㅎ


허접할수 있습니다... 아마 분명 그럴겁니다ㅠ


그래도 도움이 되시길 바래 보아요!!



얼마 전 쥔장은 소고기로 유명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 소재의 '학래촌'이라고 하는데요


함께 간 친구가 이름이 웃기다고 했는데


전 그런지 잘 모르겠어요ㅎ



여기 있군요ㅎ



정육점..?



음... 직접 잡은 고기를 파는 정육점이 같이 있네요


여기서 생육을 사 가시는 손님들도 꽤 보였습니다


막 잡은 고기가 학래촌에서 제공되는 모양입니다ㅎ



식당 입구를 가리키는 표지판과...


간판 풀샷!




꽤 넓은 주차장입니다


변두리라서 지가가 저렴하죠ㅎ


이런 곳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영어로는 'inspired'라고 한다죠ㅋ



어디 한번 들어가 볼까요??


야 신난다





식당 내부입니다


6시쯤 방문했었는데


변두리임에도 손님들이 꽤 많았습니다


하긴 생고기 한우집은 도심에는 있을 수가 없겠죠


우리나라 의외로 살 만한가 봅니다헬조선




갈비살과 치마살을 주문했습니다


서빙샷을 찍었어야 했는데...


맛집 포스팅은 처음이라.... 놓쳐버렸습니다


살짝 예쁘지 못하네요ㅠㅠ



나름 정갈하게 구워 봅니다ㅎ


굽기는 같이 간 친구가 다 구워 줬어요


잘 굽더라구요ㅋ


한두 번 먹어 본 솜씨가 아닌듯


양파 마늘 버섯은 당연히 무한리필ㅋ


버섯을 좋아하는 친구가 무척 행복해 했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왼쪽에 있는 스폰지 비슷한건 소 지방 덩어리인듯(비계는 아니고 뭐라고 해야하나)


불판이 살짝 퀄리티가 아쉬워 굽는 내내 저걸로 수시로 불판을 싹싹 닦아줘야 했습니다ㅠ

 


반찬 풀샷


신김치가 먹을만 하더군요


정말 맛있다거나 하는 반찬은 없었습니다


가운데 있는 것은 맑은 선지국입니다


저랑 친구 둘 다 선지국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 먹어보질 못했네요


갈비살과 치마살 1근을 주문해 둘이 먹고 남아서 포장해 왔습니다


냉동 보관은 권하지 않고 집에 가는대로 바로 냉장보관하라 하더군요


전 막입이라 솔직히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었습니다


이전에 무주쪽에서 먹었던 반했소가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요


친구는 맛있다고 정말 잘 먹네요


맛있었겠죠


네. 나쁘진 않았습니다(참고로 제가 별로라 하면 그건 꽤나 상당히 맛없는 걸겁니다)




가격....




에휴






실내에도 화장실이 있지만


실외에도 하나 있습니다


가보진 않았지만


괜찮아 보이네요ㅎ


저 옆에 있는 차 탐나네요


갖고싶어요





개인적으로 가격대가 좀 세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만 좀더 시골 쪽에서 다녀 보았던 곳들에 비해 가성비가 다소 떨어진다고 평하고 싶네요


여유가 되시면 가끔 가족과 함께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다녀오는 것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



이상 허접한 학래촌 방문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 봅니다




참 그리고... 오다주웠어요.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댓글, 공감은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